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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소서비스 예약 시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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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나눔클린환경
댓글 0건 조회 7,148회 작성일 20-12-26 10:3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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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소서비스 예약시 주의 사항 



유선상으로 계약이 이루어지므로 고객님께서 서비스 범위 제외부분에 대해서 확실한 상담을 거쳐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※ 청소비용은 아파트 분양평수 및 등기평수로 기준으로 산정됩니다.
1) 20평 미만의 경우 기본가격이 적용됩니다.
2) 입체적인 공간을 청소하므로 실평수가 아닌 분양평수로 적용됩니다.
3) 빌라, 주택, 복층형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4)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5) 쓰레기봉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 주셔야 하며 청소과정에서 발생한 쓰레기는 현관문 앞까지만 처리해 드립니다.
6) 당일 취소시 서비스 비용의 100%, 전날취소시 50%의 위약금이 발생하므로 고객님께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
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추가금 규정
 - 복층
 - 빌트인 가전 내부청소
 - 상담시 설명드린 추가금
 - 별도의 약품이 필요할 정도의 곰팡이나 스티커, 시트지, 테이프 제거가 필요한 경우


※ A/S 신청방법:
서비스 종료 후 다음날까지 010-9076-2373으로 전화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

※ 예약변경방법
서비스 예약일 5일 전까지 010-9076-2373으로 연락주시면 예약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(스케줄에 따라 변경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.)
1일전, 당일은 예약변경이 불가능하며 취소처리 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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